영상 출처 : GT

지난 2007년은 FPS게임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명작 FPS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기어즈 오브 워, 콜 오브 듀티, 그리고 2K Games가 대박을 터뜨린 바이오쇼크가 입었습니다. 특히 바이오쇼크는 영화 같은 스토리와 더불어 바다 속 세상이라는 멋진 소재로 게이머들의 극찬을 받은 대작입니다. (2007년 대표 FPS로 선정 되기도 했다는군요.)

뒤늦게 PS3용으로도 출시되었는데, 2K가 PS3용 타이틀에만 '특별하게' 엔딩 후 특전으로 후속편에 대한 짤막한 티져 무비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주에 한 유저가 캠코더로 찍어서 유튜브에 올린 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제서야 2K로 부터 원본 스트림 영상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바이오쇼크2 데뷰 티져 영상은 유전자 조작으로부터 벗어난 듯한 리틀 시스터가(아니면 성장모드?) 빅 대디 인형을 들고 대서양 해안에 서있는 뒷모습으로 시작됩니다. 그러자 갑자기 해변에 렙쳐형상으로 보이는 모래 건물들이 솟아나기 시작하면서 BIOSHOCK2 로고가 나타나고, 짧은 영상이 종료됩니다. 이 짧은영상은 시대적으로 전작의 뒷이야기가 될 지, 랩쳐가 몰락하는 앞 이야기가 될 지 아직 밝혀진 게 없지만 무엇이 되든 모두 흥미로운 건 사실입니다. 게이머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게, 내년에 출시될 때까지 기대감에 젖어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BIOSHOCK2 : Sea of Dream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omments powered by Disqu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