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소프트에서 PSP 용으로 개발중인 판타지골프 팡야 포터블의 지스타 버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엔트르브 콘솔 홈피에는 영상도, 보도자료도 전혀 게재되지 않았기에 루리웹으로 링크 걸었습니다.) 일전에 짧은 15초 짜리 첫 트레일러로 PSP 유저들로부터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타이틀이 좀 더 상세하게 공개 되었군요. (일전에 한껏 격양(?)된 기분으로 포스팅하던 게 생각나는군요.) 엔트리브는 이번 지스타에서 SK텔레콤 부스에 출전하며, 팡야 포터블 외에도 온라인 게임이 공개된다 하니 프로젝트 앨리스의 공개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

판타지 골프를 표방하며 캐쥬얼 게임의 성공시대를 연 팡야인 만큼, PSP에서는 각 캐릭터의 스토리모드 뿐 아니라, 네트워크 대전을 포함한 여러가지 대전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300종에 이르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기 때문에

그런데, 지난 팡야 프리미엄 유저 체험 행사를 다녀온 분들의 말에 의하면, 이번 팡야 포터블은 오프닝 곡을 포함해서 OST가 굉장히 좋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아직 트레일러에는 오프닝 MR만 나올 뿐 보컬곡은 공개하지 않는군요) 출시하면서 OST도 함께 발매하거나 동봉판으로 나와준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번 지스타에서 꼭 시연 해봐야 할 필수 타이틀 중에 하나입니다. 시연하고 싶은 게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는군요. =)


comments powered by Disqu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