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 널려있는 리모콘들을 모아보자. <다용도 리모콘 수납함>

2009. 8. 22. 11:48promotion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가전제품들 (TV, 비디오, 오디오, DVD플레이어 등의 AV기기, 에어컨 등)은 편리함을 주지만, 이를 위해선 리모콘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전자제품의 가지수가 많은 집이라면 거실 이곳저곳에 널려있는 리모콘 때문에 정리가 안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간단한 수납함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심플하지만 가벼워보이지만은 않습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보죠. =)


    면적은 책 한권 크기에 높이가 10cm 정도 되는 아담한 수납함입니다. 칸막이가 4칸으로 분리되어 있고 넓이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크기의 리모콘들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납함 재질은 PP(폴리프로필렌)로 되어있어서 내구성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열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설마 뜨거운 곳에 두실 분은 없겠죠?


    저희 집 거실입니다. 예... 60인치 SONY 베가 TV라서 구입한 지 수년이 지난 지금도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만, 슬슬 LCD나 LED TV로 눈이 가는 요즘이랍니다. 어쨌뜬 AV 매니아이신 아버지 덕분에 자랑만 하는 것 같아서 일부만 보여드립니다. (사진 반대편엔 더욱 무시무시한 녀석들이 있긴하지만) 그런데 사진상에는 리모콘이 잘 안보시이죠? 꽤 많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거실에만 있는 리모콘 수를 세어봤습니다. DVD리모콘, 앰프리모콘, Wii 리모콘 2개, TV리모콘,DTV수신기 리모콘, 오디오 리모콘, 심지어 서브 우퍼도 리모콘이 있었습니다. orz 총 9개군요. 늘상 정리가 안되다보니 불편한 것과 함께 미관상 신경쓰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이 리모콘들을 한꺼번에 수납할 수 있는 녀석이 필요했는데 다행히 이번 기회에 만날 수 있게 됐군요. 저정도 크기면 9개가 다 들어갈 수 있을까요? 한 번 넣어봤습니다.


    그럭저럭 정리가 되는군요. 파티션이 다양한 넓이로 4칸씩이나 나눠진 덕분에 9개를 꾸역꾸역 집어넣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수납이 필요한 Wii 주변기기만해도 몇 개 더 있지만 위모콘으로 만족해야겠군요.) 탁상위에 널부러뜨릴 필요가 없으니 미관상도 좋고, 수납함에 거치해놓고 필요할 때만 꺼내서 사용하니 이용면에서나 정리면에서도 아주 용이합니다. =)


    수납함이 생긴 뒤로 거실이 깔끔하게 정리 된 기분입니다. 리모콘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던 부모님께서도 아주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색상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좀 더 다양한 색상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활용면에서는 굉장히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수납함은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습니다.

    • 책상 위에 넘쳐나는 Hand-held 기기들을 수납할 때.
    • 사무실 책상에 잡다한 것들을 정리할 때. (펜이나 포스트잇 같은 사무용품도 수납 가능한 높이입니다.)
    • 거실에 있는 리모콘들을 한꺼번에 수납할 때
    • 그외 기타 등등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드리자면, 공원몰에서 3,400원에 팔고 있더군요. (링크는 남기지 않겠습니다) 이정도면 가격대비 효용성은 아주 높다고 봐야겠죠? =)

    :: 아무리 봐도 색깔이 영 맘에 안든단 말이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