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장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인 '리듬 천국 골드'가 드디어 정식발매 되었습니다. '리듬 세상'이라는 이름으로 바꼈지만 게임은 그대로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게임이다보니 설명은 필요없겠지만, 인기 배우 고현정과 가수 MC몽을 CF 광고 모델로 선택할 정도로 닌텐도가 마케팅에 적극적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젤다나 마리오 같은 타이틀은 광고모델을 거의 안쓰는 걸 보면 닌텐도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살짝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 게임은 정말 단순하면서 재밌고 리듬감 있고 심심할 때 잠깐씩 꺼내서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일 것 같군요. 오랜만에 NDS를 꺼내서 즐기는 중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omments powered by Disqu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