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 블로고스피어에서는 수상 바람이 불어옵니다. 한 해를 마감하며 그간의 활동에 대한 작은 '보상'인 셈인데요. 올해는 제게도 이런 행운이 오는군요. 5회째를 맞는 올블로그에서 Top100에 선정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를 3년째 운영해오면서 늘상 다른 블로거분들을 축하해드리기만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음 한 켠에는 '나도 선정되었으면 하는...'는 바람이 있었는데 올해 드디어 소원을 성취하게 되었네요. =)

이 글을 빌어, 부족한 블로그를 늘 방문해주시고 소통해주시는 분들께 모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리고 올블로그 외에도 여러 매체에서 수상하신 분들도 모두 축하드립니다. 특별히 올해 2009년은 게임블로그 동지분들의 선전이 빛나서 정말 기쁘군요. 물론 전 아무것도 한 게 없지만...orz







덧1) 수상자 중에 티스토리 블로거가 반 이상이군요. 네이버 블로거분들의 올블 이용이 적은게 아닐까 싶은 느낌이 듭니다.

덧2) 그런데 전 어떤 카테고리일까요...? 문화예술이나 엔터테인먼트 부문 중에 하나일거라 예상되지만 여전히 게임 분야는 규모가 작다보니, 어디에 포함되는 지 애매한 위치입니다. 어엿하게 '게임'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겨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려보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powered by Disqu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