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4 (Street Fighter IV)의 출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군요. 대게 하루 전에 오프라인부터 물량이 풀리는 현상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나 봅니다. (그래봐야 시간문제겠지만) 저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아직 Xbox360도 없는 상태라 그저 한숨만 쉬어봅니다...orz

때맞춰서 GameArtisan 포럼의 'Michael Ryan Kime'이 스파2 당시의 가일을 언리얼 엔진 3로 100% 구현한 것이 올라왔는데요, 정말 디테일하고 멋지네요. 만일 이번의 4가 언리얼 엔진으로 나왔다면 이런 식으로 나오지 않았을까요? 물론 전 2D의 과장된 표현이 잘 살아있는 지금의 4가 더 환영이지만요. =)

[via gameartisans]


  1. Favicon of http://lineni.com BlogIcon 리넨
    2009.02.11 23:15

    오옷 멋지네요. 이런 디테일로 격투게임이 나올 날도 오겠지요. 그런데 군화끈이 풀려있군요-.-ㅋ

  2. Favicon of http://jasonstudio.tistory.com BlogIcon 쿠루루짱
    2009.02.12 02:08

    오오오...이런가일이 소닉붐의 광원효과가 더해지면 대단하겠네요 잘보고갑니다 ㅎ

  3. Favicon of http://woogilord.tistory.com BlogIcon 악군
    2009.02.12 14:59

    상당히 기여워틱한 가일이네요^^

    근데 언리얼 엔진 아닌가요?

  4. Favicon of https://dokspromotion.tistory.com BlogIcon 독스(doks)
    2009.02.12 22:03 신고

    라베꾸 !! 라고 외치며 둥근 장풍을 쏘시던 가일님 .. ㅎㅎ

  5. Favicon of http://joogunking.tistory.com/ BlogIcon joogunking
    2009.02.17 23:30

    정말 리얼하군요.ㅇ.ㅇ. 번쩍거리는 근육.. 언리얼 엔진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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