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영상 ::


:: GT 해설 버전 ::

바이오쇼크2의 첫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2분 남짓의 플레이 영상을 담고있는데요, 빅대디(?)로 판단되는 캐릭터로 직접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편에서는 초능력과 무기를 따로 쓰는 것에 비해, 이 번에는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초반에 보이는 빅시스터(?)는 그 빠르기가 엄청나군요. 실제로 조우하면 꽤나 골머리를 썩힐 것 같습니다만, 예전에 처음 빅대디를 만났을 때의 난감함의 시간이 지나면서 해소되는 걸 생각해본다면 금방 익숙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게다가 테넨바움이 또 나오는군요. =)

그래픽 텍스쳐도 그렇고, 인터페이스도 그렇고, 을씨년 스러운 배경까지 전작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스토리라인 만으로도 바이오쇼크2는 기대가 클 수밖에 없겠죠. 게다가 이런 속도라면 발매일도 빨리 다가올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공개될 2편을 기대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럼, 즐감하시길. =)

추가로, 2편의 부제였던 'Sea of Dreams'는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1. Favicon of http://ani2life.egloos.com BlogIcon A2
    2009.04.10 22:55

    멋지네요. 영상만봐도 긴장되네요. ㅋ

  2. MIR
    2009.07.14 21:32

    이번에 조종하는 플레이어는 초기 빅대디로써 직접 생각(즉 자신)을 한다고 하네요.ㅋ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