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2 + 특전 파우치 오픈 케이스

2008. 10. 23. 11:19goods

    :: 패키지도 전면도 좋고 ::

    :: 패키지 후면도 좋고 ::

    :: 어디서 많이 본 카드? ::

    :: 손노리 시절 부터 이어온 정품 인증 카드. 그러나 설명과는 다르게 여지껏 혜택이 전혀 없었다. ::

    :: 개임의 배경이 되는 사념석 이야기로 프롤로그를 연다 ::

    :: 주인공 캐릭터 소개 ::

    :: 전투 시스템 설명 ::

    :: 이제는 Special Thanks로 남게 되셨군요...ㅠㅠ ::

    :: 선주문 특전으로 온 PSP용 파우치. 고풍스럽다. ::

    :: 앞뒤로 깔끔하지만, 안이 좁아서 1000번대 PSP는 사용하기 힘들 듯 ::


    드디어 제 첫 PSP 게임 타이틀이 도착했습니다. 따로 주문한 PSP-3005는 아직 깜깜무소식이지만...(일전에 선주문한 디맥CE 동봉판은 너무 늦는 발송일 떄문에 취소해버리고 따로 구입했습니다.) 어쨌든 14년만에 어스토를 다시 만나게 되어 그저 기쁘기만합니다. (감동의 눈물이...ㅠㅠ) 앞으로 계속해서 시리즈물을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품 인증 카드는 손노리 시절부터 이어온 전통(?)인데요, 그간 혜택이 전혀 없던 것을 감안한다면, 엔트리브가 앞으로 이를 어떻게 활용할 지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특전 파우치도 앞뒤로 고풍스럽게 만들었지만 자수가 아니라 프린트라서 시간이 지나면 벗겨질 것 같습니다. (덤으로 껴주는 특전에 뭘 더 바라겠냐마는) 다만, 1000번대 PSP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사용하기가 버거우실 것 같습니다. 슬림형에 맞춰서 나온 것 같네요.

    어쨌든 오늘, 내일 내로 디맥:CE도 도착할 것 같으니 당분간 PSP 관련 포스팅이 계속 될 것 같습니다. =)

    추가) 엔트리브에서 콘솔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추첨으로 성우들의 싸인이 담긴 포스터를 3장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이를 시작으로 정품 등록자에게 많은 혜택이 주어지면 좋겠습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