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2008] 지스타에서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직접 시연해보세요.

2008. 11. 15. 16:30game/mov


    올해 네오위즈는 지스타를 게임대회 형태로 부스를 꾸몄습니다. EA의 스포츠 게임들을 온라인으로 퍼블리싱하면서 인기를 많이 얻게된 것이 큰 비결이겠죠. 그래서 부스는 내내 e스포츠중계 방송으로 굉장히 소란스러웠습니다. 그 와중에도 부스 구석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바로 DJMAX TECHNICA를 시연하기 위해서였습니다. =)

    :: 잘 못하면 뒤로부터 따가운 눈총을 받게지도... ::

    :: 대기중에는 e스포츠 중계를 감상 하고 ::

    저도 시연을 해봤는데 만만치 않더군요. (그래도 DS의 응원단을 올S로 달성한 경험이 있어서 나름 자신있었는데...) 그나마 일전에 디맥CE를 구입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 덕에 익숙한 곡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참담했습니다...orz 앞사람들이 계속 First Kiss랑 Oblivion만 플레이 하길래 색다른 걸 해보겠다고 선택한 게 실수였을까요. 일단 부끄러운 실력이지만 플레이 영상은 올려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앞사람 하는 거 찍을 걸 그랬습니다.


    :: 주변 소음이 심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시연대는 2대가 설치되어있고, 참고로 플레티넘 크루 ID카드는 아직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처음에 시작하면 일반모드와 CREW 네트워크 대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아직은 지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닌텐도DS의 응원단 시리즈와 비슷하게 생각했는데 그것과는 또 다른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