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골프 팡야 포터블

기다리던 판타지골프 팡야 포터블(PSP) 발매일이 공개되었습니다. 2008년 12월 24일로 날짜가 확정되었는데요, 자기 자신에게 주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가격은 일반판 기준 39,000원으로 무난하게 책정되었으며 Wii용 팡야와 같이 프리미엄 고객 카드를 통해 온라인용 팡야에서 여러가지 특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팡야 포터블 전용 복장을 팡야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
: 팡야 포터블 전용 오리지널 캐릭터 복장(전 9종)을 팡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복장은 트레이드 불가의 유니크 아이템으로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2) 팡야 포터블 초기 정착 특전
: 팡야 포터블로 ‘팡야’ 시리즈에 입문한 플레이어라면 ‘팡야 온라인’에 가입 시에 추가로 다음과 같은 ‘초기 정착 특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홀리 에어나이트 클럽 1세트
  • 타임 부스터 1세트
  • 팡 마스터리 1세트
  • 오토 캘리퍼스 1세트
  • 초기 정착금 30,000팡

3) 고객 등록 이벤트 참여
: 추후 고객 등록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 일반판은 프리미엄 카드와 UMD로만 구성되어있다 ::

하지만 본격적인 이야기는 푸짐한 한정판부터 시작입니다. 그야말로 '한정판'에 어울리는 Edition으로 준비해뒀군요. 케이스 커버부터 색다릅니다. 가격은 일반판보다 4만원 더 비싼 79,000원으로 12월 10일부터 CJ몰을 비롯해서 여러 홈쇼핑에서 한정수량 프리오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아직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군요...)  다소 비싸보일지라도 구성품을 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

:: 케이스부터 남다르다. (아린 팬이라면 필구) ::

:: 피규어 동봉 (쿠 팬이라면 필구) ::


:: 봉다리 파우치 (어스토2보다 더 퀄리티가 좋을 듯) ::

:: 그리고 대망의 OST!!! (이것 때문에 구매 정) ::


:: 팡야의 마스코트 '봉다리'로 깔끔한 패키징 ::

그 외에도 팡야 PSP 동봉판도 함꼐 출시된다고 합니다. (색상은 피아노 블랙) PSP-3000번을 구입하고 싶은 분은 팡야 포터블 한정판과 함께 구입하는 게 더욱 경제적일 것입니다.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더군요. =)

어쨌든 이렇게 푸짐한 한정판 구성은 아래 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걸 보면 엔트리브가 팡야에 대한 애착이 어느정도일 지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스토2도 이렇게 발매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요...)


:: 팡야 포터블 패키지 구성표 (클릭해서 보세요) ::

한편, 같은 날 발매되는 DJ MAX Portable BS (Black Square)역시 푸짐한 한정판을 공개했습니다. 역시 탐나는 구성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총알이 너무 부족하기에 두 타이틀 모두 한정판으로 구입할 수 없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orz

아무쪼록 두 타이틀 모두 잘 팔려서 비(非) 온라인 게임 플랫폼 시장들도 활성화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1. Rezi
    2009.01.06 11:4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