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 Limited Edition (한정판) + 이벤트

2008. 12. 23. 20:24goods

    팡야 포터블 한정판 패키지

    :: 푸짐 합니다. ::

    열악하고 '돈 안되는' 비디오게임 시장에 가장 열정적으로 뛰어드는 두 회사를 꼽으면 팬타비전과 엔트리브 소프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팬타비전은 DJ맥스 시리즈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지만 복제의 그늘로부터 피하기 힘든 어려움 가운데에도 꾿꾿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엔트리브라는 든든한 구원군이 나타나지 않았나 싶네요. 지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에 이어 자사의 대표 타이틀인 '팡야'를 PSP 버전으로 내놨습니다. Wii 용에 이어 두 번째 콘솔 버전인데요, 정식 출시일은 내일이지만 한정판을 신청했기에 하루 먼저 받아보는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OST, 게임 타이틀, 피규어, 파우치로 구성된 한정판은 큐브 모양의 패키징 처리 부터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게임성 자체는 나무랄 대 없는대다, 스토리 모드의 추가로 오프라인게임의 즐거움을 잘 뽑아냈습니다. '어차피 골프' 게임이지만 최대한 '판타지'를 잘 녹아낸 것이 팡야만의 특징이었듯, PSP 버전도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빈약한 콘솔시장을 잘 개척해서 온라인 장르로 획일화 된 국내 게임시장의 저변확대를 기원해봅니다.

    오픈케이스를 찍으려다가, 제 부족한 사진보다는 전에 엔트리브에서 공개한 패키징 사진이 더욱 잘 나와있어서 생략합니다.

    추가로, 팡야 포터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엔트리브가 이벤트를 펼치는군요. 일반판 구매자들에게 핸드폰 스트랩과, PSP 뒷면에 부착하는 데칼 시트를 무료 배포한다고 합니다. 서울 남부터미널 앞에 있는 국제 전자 센터에서 24, 25, 27, 28일 나흘간 오후 2시에 찾아가면 될 것 같네요. 자세한 것은 엔트리브 콘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 한정판을 구입해서 그런 지 같이 동봉되어있더군요.)

    거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캐릭터 데칼 시트지와 핸드폰 스트랩을 함께 찍어서 (인증샷) 블로그나 여러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해서 10명에게 팡야 머그컵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도 참여합니다. 이 이벤트 역시 자세한 내용은 엔트리브 콘솔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 그래서 이렇게 참여 ::


    맨 위로